Spao, E-Land Fashion, Spao, Marketing, Brands, Branded Marketing, Global, Business Marketing, Global, Business, Swot, Stp, Spot, Twot > 기타자료

본문 바로가기



기타자료

Spao, E-Land Fashion, Spao, Marketing, Brands, Branded Marketing, Glob…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5-04 20:52

본문




Download : 스파오,이랜드패션,spao,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6_
스타마케팅

국내 최초로 SM엔터테인먼트와 공동으로 마케팅SM엔터테인먼트 소속인 소녀시대와 슈퍼주니어를 광고모델로 발탁Girl’s generation문구가 새겨진 옷과 소녀시대 캐릭터 티셔츠 등 제작소녀시대와 슈퍼주니어를 상징하는 심볼을 디자인에 응용청소년층과 젊은 세대를 공략하기 위한 전략(戰略) 장년층 공략을 위해 배우 안성기가 모델로 서기도 했다.


,이랜드패션,spao,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_.gif ,이랜드패션,spao,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_.gif ,이랜드패션,spao,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_.gif ,이랜드패션,spao,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_.gif ,이랜드패션,spao,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_.gif ,이랜드패션,spao,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_.gif

스파오,이랜드패션,spao,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Download : 스파오,이랜드패션,spao,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3 )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전략(戰略) 마케팅 조사

_SLIDE_2_
주제선정이유
기업intro
마케팅전략(戰略)
SWOT분석
4P전략(戰略)
경쟁사 비교 분석
결론및 느낀점

목차
_SLIDE_3_
기업intro
SPAO는 이랜드 패션그룹에서 한국 최초로 SPA브랜드를 표방하고 나선 기업.
유니클로를 비즈니스 모델로 선정, 벤치마킹하여 한국인의 체형에 맞는 특화된 의류,보다저렴한 가격을 앞세워 런칭함

_SLIDE_4_
주제선정이유

NC백화점
3층 부산대 앞 SPAO매장
_SLIDE_5_
SPA브랜드란 디자인,생산, 유통, 까지 모든분야를 맡고있는 패션 업체를 말하고,유행에 민감한 소비자의 요구를 정확하고 빠르게 파악하여 상품에 반영시키는 신 유통업체라고할수있으며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글로벌 SPA 브랜드로는 대표적으로GAP, Zara, H&M, 망고,Forever 21, 유니클로등이 있습니다.
_SLIDE_7_
마케팅전략(戰略)
_SLIDE_8_
마케팅전략(戰略)
_SLIDE_9_

_SLIDE_10_

_SLIDE_11_

_SLIDE_12_

_SLIDE_13_
SWOT 분석
Strengths (강점)
- E-LAND의 유통망, 자본력, 기술력, 경험 (E-LAND라는 기존의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로 신뢰성 확보
- 관세가 없어 해외 브랜드보다 가격 경쟁력 우세
- 국내브랜드로서 시장적응 및 물류흐름이 유리
Weaknesses (약점)
- 낮은 인지도 낮은 브랜드파워
- 타 SPA 브랜드와 차별화하는 SPAO만의 정체성 미비 (상대적으로 낮은 가격 이외엔 내…(skip) 세울 강점이 없음)
- 평범한 기성복 전문으로 SPAO의 개성 부족 ( 디자인 관련하여 소비자 유도할 수 있는 요소 부족)
- 다른 브랜드에 비해 좁은 주요 고객층 연령대 ( 주요 수요층이 10-20대 초반으로 한정적)
_SLIDE_14_
SWOT분석
Opportunities (기회)
- SPA = 저렴 + 상대적 고 퀄리티라는 신뢰 형성 (UNIQLO의 성공으로 SPA는 특히 젊은 층 중심으로 전파된 상태)
- UNIQLO에 의해 타격을 받은 국내 브랜드들이 고급화 혹은 떨이판매의 전략(戰略) 으로 전환하는 추세 ( ex. 지오다노, 폴햄, ASK, TBJ)
- 온라인(online) 시장의 강세 (ZARA와 H&M에 비해 온라인(online) 마켓에서 훨씬 다양한 컨텐츠 제공)
Threats (위협)
- SPA의 대표주자 UNIQLO의 압도적인 시장 선점
- 젊은 층에서 자신만의 개성을 찾기 위한 움직임 (누구나 다 아는 평범한 기성복 보다는 자신만의 스타일을 추구)
- SPA 외의 온라인(online) 쇼핑몰과의 경쟁 ( 온라인(online)을 강점으로 하는 SPAO는 상대적으로 브랜드 의류보다 저렴한 다수의 온라인(online) 쇼핑몰과의 경쟁)
_SLIDE_15_
PRICE(가격)
상의는 1만~2만원대, 하의는 3만~4만원대, 재킷은 7만~9만원대로 유니클로보다 저렴한 가격
PRODUCT(생산)
세련된 디자인과 다양한 연령에 맞는 12가지 복종, 1100여 스타일. 2주마다 신상품 교체
PLACE(장소)
32개(2xxx년9월말현재)로 대도시를 중점으로 유통망을 늘려감
PROMOTION(촉진)
스타마케팅
가격 경쟁력:유니클로 보다 가격이 30∼40% 낮은 수준
4개국어(한국어, china(중국) 어, 영어, 일본어) 표기
샘플 코너로 효율성 증대
쇼핑백 종류 다양(연예인, spao프린팅 등)
쿠폰세일 : 쿠폰 오려오면 할인해주는 상품 존재
묶음 세일 : 티셔츠 2,3벌 단위로 가격할인
4P전략(戰略)
_SLIDE_16_
구분
자라
H&M
한국 진출 시기
2008년 4월
2xxx년 2월

스파오,이랜드패션,spao,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Spao, E-Land Fashion, Spao, Marketing, Brands, Branded Marketing, Global, Business Marketing, Global, Business, Swot, Stp, Spot, Twot
스파오,이랜드패션,spao,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스파오,이랜드패션,spao,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스파오 이랜드패션 spao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기타자료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partment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partment.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