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Analysis of the Present Condition and the Concept of Concepts in Kia Motors (Written in Korean) > 레포트

본문 바로가기


레포트

The Analysis of the Present Condition and the Concept of Concepts in K…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5-04 20:52

본문




Download : 기아자동차 국내박스카(Ray)의 상황분석과 컨셉도출, 전략시행 및 결론.pptx





설명





기아자동차 국내박스카(Ray)의 상황분석과 컨셉도출, 전략시행 및 결론 , 기아자동차 국내박스카(Ray)의 상황분석과 컨셉도출, 전략시행 및 결론경영경제레포트 , 기아자동차 국내박스카 Ray 상황과 컨셉도출 전략시행 결론


%20국내박스카(Ray)의%20상황분석과%20컨셉도출,%20전략시행%20및%20결론_pptx_01_.gif %20국내박스카(Ray)의%20상황분석과%20컨셉도출,%20전략시행%20및%20결론_pptx_02_.gif %20국내박스카(Ray)의%20상황분석과%20컨셉도출,%20전략시행%20및%20결론_pptx_03_.gif %20국내박스카(Ray)의%20상황분석과%20컨셉도출,%20전략시행%20및%20결론_pptx_04_.gif %20국내박스카(Ray)의%20상황분석과%20컨셉도출,%20전략시행%20및%20결론_pptx_05_.gif %20국내박스카(Ray)의%20상황분석과%20컨셉도출,%20전략시행%20및%20결론_pptx_06_.gif

레포트/경영경제

기아자동차 국내박스카(Ray)의 상황분석과 컨셉도출, 전략(戰略) 시행 및 결론
기아자동차,국내박스카,Ray,상황과,컨셉도출,전략시행,결론,경영경제,레포트

The Analysis of the Present Condition and the Concept of Concepts in Kia Motors (Written in Korean)






_SLIDE_1_
_SLIDE_2_
Contents
Ⅰ. 상황분석
Ⅱ. 컨셉도출

Ⅲ. 전략(strategy)실행

Ⅳ. 결론
_SLIDE_3_
Ⅰ. 상황분석
_SLIDE_4_
경차시장, Small Pie Big Pie
컨셉도출
전략(strategy)실행
결론
상황분석
Unique Design
Luxury
Large Space
KEY WORD : 기본중시, 니즈세분화, 혁신지향
_SLIDE_5_
STP
컨셉도출
전략(strategy)실행
결론
상황분석
S
T
P
4P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경차(1000cc)
1,240
~1,495 만원
경차시장
대중매체
시승기회
Art collaboration(H&M)
경제성과
공간의 극대화

_SLIDE_6_

SWOT
컨셉도출
전략(strategy)실행
결론
상황분석
Weakness

Strength
Opportunity
Threat
S 경제성, 독특한 디자인

W 약...

_SLIDE_1_
_SLIDE_2_
Contents
Ⅰ. 상황분석
Ⅱ. 컨셉도출

Ⅲ. 전략(strategy)실행

Ⅳ. 결론
_SLIDE_3_
Ⅰ. 상황분석
_SLIDE_4_
경차시장, Small Pie Big Pie
컨셉도출
전략(strategy)실행
결론
상황분석
Unique Design
Luxury
Large Space
KEY WORD : 기본중시, 니즈세분화, 혁신지향
_SLIDE_5_
STP
컨셉도출
전략(strategy)실행
결론
상황분석
S
T
P
4P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경차(1000cc)
1,240
~1,495 만원
경차시장
대중매체
시승기회
Art collaboration(H&M)
경제성과
공간의 극대화

_SLIDE_6_

SWOT
컨셉도출
전략(strategy)실행
결론
상황분석
Weakness

Strength
Opportunity
Threat
S 경제성, 독특한 디자인

W 약한 브랜드파워, 치열한 경쟁

O 경차시장의 확대

T 기존제품 경쟁, 새로운 신제품
_SLIDE_7_
경쟁사분석
컨셉도출
전략(strategy)실행
결론
상황분석

NISSAN CUBE
CHEVOLET SPARK
Ray의 벤치마킹대상
세련된 이미지
넓은 수납공간 1800cc
120마력 동력성능
한국경차의 대표이미지
세계최고수준의 안정성
경제적인 가격
효율적인 연비
세금감면 혜택
_SLIDE_8_
Ⅱ. 컨셉도출
_SLIDE_9_
컨셉도출
전략(strategy)실행
결론
상황분석

기업 외부적브랜드 프로파일 분석





기업 내부적브랜드 프로파일 분석
복잡한 디자인
소형차의 비실용성

투박한 디자인
크기의 정체성
비실용적

기아 특유의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소형차
높은 브랜드 로열티
세련된 디자인
희소성
경제성 떨어짐
다용도 박스카
특정소비자 타겟
이동의 편리성

박…(省略) 스카의 차별화와
고가격의 수입 소형차
NISSAN-CUBE
DAIHATSU-TANTO
KIA-SOUL
KIA-ALL NEW MORNING
_SLIDE_10_
신개념 박스카 RAY
컨셉도출
전략(strategy)실행
결론
상황분석
실용성

넓은 실내공간과 다양한수납
공간의 소형자동차

독특한 디자인

국내 최초
다양한 색상의박스카
_SLIDE_11_
컨셉도출
전략(strategy)실행
결론
상황분석
_SLIDE_12_
경쟁브랜드와 차별점
컨셉도출
전략(strategy)실행
결론
상황분석
국내최초 박스카
경제성과 활용성을
겸비한 소형차
다양한 색상
독특한 디자인
_SLIDE_13_
브랜드 확장 아이덴티티
컨셉도출
전략(strategy)실행
결론
상황분석
사용자

개성있는 젊은, 주부,
개인사업가,합리적소비자 등
브랜드명

빛,광명의 영단어



슬로건

신개념 박스카
브랜드개성

가정적인,성실함,친근한
활기참,젊은,첨단의
관계
사계절 가족,연인,친구
피크닉 타임
라이프스타일
유행에 앞서는
인생을 즐기는 운전자
_SLIDE_14_
Ⅲ. 전략(strategy)실행
_SLIDE_15_
브랜드 확장 1~2인 형에서 ‘가족 형’
컨셉도출
전략(strategy)실행
결론
상황분석
기아 자동차의 ‘Ray’는 개성있는 박스카로
국내 자동차 시장의 BlueOcean을 창출

기아의 모닝
-2007년 출시
-주로 1~2인승 차량
2007년 출시
2xxx년 출시
기아의 RAY
-xxxx년 출시
-넓은 실내 공간 주요 강점
-’가족 형’ 단위의 경차
_SLIDE_16_
컨셉도출
전략(strategy)실행
결론
상황분석
혁신적 이미지
but, 모닝의 잠식
POSITIVE
NEGATIVE

기아 자동차 경차 라인의 형제격인
‘모닝’의 잠식
기아 RAY의 출시로 기아자동차 기업에 혁신적인 이미지 제고
_SLIDE_17_
산뜻하고 ‘젊고 생기 발랄’한 Concept


Download : 기아자동차 국내박스카(Ray)의 상황분석과 컨셉도출, 전략시행 및 결론.pptx( 19 )


순서
다.

레포트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partment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partment.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